저렴하게 얻는 2023년 스타벅스 다이어리 프리퀀시

다사다난했던 2022년도 얼마남지 않았습니다. 코로나 환경에서 벗어나 정치와 경제 부분에도 많은 변화가 생겼던 2022년이었던 것 같습니다.  2021년도에 세운 계획들 모두 성공하셨을거라 믿습니다. 남은 2022년 마무리 잘하시기 바라며, 계묘년 토끼의 해인 2023년을 맞이하여 새로운 계획을 세우는 도파민을 분비할 시간입니다. 계획을 세우기 위한 도구로서 많이들 생각하시는 그 것 다이어리, 특히 매년 인기가 많은 2023년 스타벅스 다이어리 및 2023년 스타벅스 프리퀀시에 대해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아무리도 높은 물가로 인해 실제로 구매에 망설이게 되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더군다나 요즘은 온라인으로도 손쉽게 작성하여 계획을 세울수 있으니 말입니다. 하지만 손으로 작성하는 계획은 기억이 강하게 남고 쉽게 잊혀지지 않기 때문에 다이어리 구매하여 작성하는 방법이 최고입니다. 그렇다면 가급적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에 대해 고민하게 됩니다. 그 중 하나가 스타벅스 프리퀀시로 얻는 다이어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꼭 스타벅스만 가능한것은 아닙니다. 연말되면 다양한 곳에서(서점, 온라인 등) 다이어리를 판매하거나 일정 금액을 사용하면 쿠폰이나 스탬프형식으로 적립 하여  다이어리를 제공하는 곳이 많이 있습니다. 회사나 집주변에  일정금액을 소비하는데  다이어리를 추가로 준다면 생각해보시기 바랍니다.  

2023년 스타벅스 다이어리 제품 소개

2023년도 스타벅스 다이어리는 크게 2가지 타입으로 출시하였으며, 타입별 2개씩 총 4개의 다이어리가 출시되었습니다. 상세하게 살펴보면 타입 구분으로 첫번째로 “데일리” 다이어리입니다. 기본적인 다이어리 구조로 연간, 월간, 일일 등의 계획을 작성하는 다이어리입니다. 데일리 다이어리의 세부 구분은 색상으로 나눠지며 레드와 그린으로 출시됩니다. 

2023년 스타벅스 다이어리 데일리
스타벅스 다이어리 데일리
2023년 스타벅스 다이어리 데일리 속지
스타벅스 다이어리 데일리 속지

 두번째 타입으로 출시되는 다이어리는 “토픽” 다이어리입니다. 주제(토픽)는 커피와 여행을 주제로 만들어진 다이어리입니다. 세부 구분으로 커피 토픽 다이어리는  커피 테이스팅노트로 구성되어있으며, 여행 토픽 다이어리는 여행 계획 및 여행 중 기록할 수 있는 노트로 구성되어있습니다. 

2023년 스타벅스 다이어리 토픽
스타벅스 다이어리 토픽
2023년 스타벅스 다이어리 토픽 속지
스타벅스 다이어리 토픽 속지
  • 다이어리 타입 종류 : 데일리형 다이어리, 토픽형 다이어리
  • 데일리형 다이어리 종류 : 색상으로 구분(레드, 그린)
  • 토픽형 다이어리 종류 : 주제로 구분(커피, 여행)

2023년 스타벅스 프리퀀시(2022 e-윈터프리퀀시)

프리퀀시라는 것은 쉽게 설명하면  커피숍에서 음료 구매시 도장(스템프)찍어주는 걸로 이해하면 됩니다. 도장을 꾸준히 적립하게되면  10개 되었을 경우엔 반값할인,  20개된 경우 아메리카노 한잔 교환해주는 방식으로 사용되는 마케팅 기법입니다. 이런식 방식을 스타벅스에서는 프리퀀시라는 명칭을 사용합니다. 다만 스타벅스 프리퀀시를 받기 위해서는 스타벅스 앱을 사용해야합니다. 물론 나이드신 분들은 쉽지 않는 방법이긴 합니다. 스타벅스 앱 설치해야하고 회원가입도 해야하기 때문입니다. 모바일에 앱 설치 및 회원가입되었다면 바코드를 통해 쉽게 적립이 가능합니다. 오프라인 결제시 앱에서 프리퀀시 바코드를 제시하면되고, 온라인(사이렌오더) 결제시 자동으로 적립됩니다. 추천방법은 사이렌오더를 통해서 음료를 구매하는것이 자동적립 및 커피 제조시까지  대기없이 수령할 수 있으니 추천합니다.

올해도 작년과 동일하게 미션음료 3잔과 일반음료 14잔을 구매해야 1개의 증정품(다이어리)와 교환이 가능합니다. 프리퀀시 적립 및 증정품 교환기간은 총 46일(2022년 12월31일까지) 이니 기간 확인하셔서 잊지말고 적립 및 증정품 교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벅스 프리퀀시
스타벅스 프리퀀시

2023년 스타벅스 다이어리 저렴하게 얻는 방법

스타벅스 프리퀀시 이벤트로 증정품을 얻기 위해 저렴한 방법 첫번째는 이벤트 첫주를 노려야 한다는것입니다. 2021년에는 이벤트 첫주에 다이어리 1+1도 하였습니다. 올해는 1+1은 없지만 이벤트 첫주에 진행하는 “Surprise & Delight” 가 있습니다. 미션음료 1잔 마시면 일반e-스티커 2개를 추가 적립해주는 이벤트입니다. 단 주의사항으로 최소 1회만 제공된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스타벅스 프리퀀시 이벤트 surprise_delight
스타벅스 프리퀀시 이벤트 surprise_delight

스타벅스 프리퀀시 이벤트로 증정품을 얻기 위한 두번째 방법은 기프트콘을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에스프레소로 텀플러에 담아서 구매하는 방법보다도 더 저렴하지만 기프티콘의 구매가격이 변동성이 있기 때문에 확인하시고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포스팅 기준 스타벅스 가격대는 아래와 같습니다.

팔라고 스타벅스 기프티콘 가격
팔라고 스타벅스 기프티콘 가격
기프티스타 스타벅스 기프티콘 가격
기프티스타 스타벅스 기프티콘 가격

2023년 스타벅스 다이어리 총정리

이번 포스팅에서는 2023년 스타벅스 다이어리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포스팅 처음에 말씀드렸듯이 스타벅스 다이어리가 아니어도 상관없습니다. 우리가 세우고자 하는 2023년 계획 및 목표를 잊지 않고 꾸준히 지속적으로  이뤄가기 위한 도구에 불가한 것이기 때문이죠.  2023년 새해복 많이 받이시고 계획한일 모두 이루시기 바랍니다. 

※ 팔라고 기프티콘 1장 3,400원 구매시 가격 예시(미션음료는 6,100원으로 계산)
※ 기프티콘 구매가 상승으로 인한 차이 발생할 수 있음

구분 가격누적
1. Surprise & Delight 이벤트기프티콘 1장 구매 (3,400원)
미션음료 1잔(+1,600)
합계 5,000원
미션 1장, 일반 2장
2. 기프티콘 구매 14장 구매기프티콘 14장 구매 (47,600원)
미션음료 2잔(+3,200)
합계 50,800원
미션 3장, 일반 14장
계산55,800원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