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에 추천하는 층별 롯데월드 타워 맛집 9곳 추천

우리나라에서 제일 높은 빌딩이자 세계에서 5번째로 높은 건물인 롯데월드 타워입니다. 랜드마크 이미지로 통하는 장소에는 관광객들을 포함해서 많은 사람들이 많이 찾을 수 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랜드마크 이미지로 인해 걱정반 우려반으로 많은 논란들이 있었는데요. 일 예로 석촌호수 수위가 낮아지는 현상과, 이로 인해 주변 지역에 싱크홀 현상들이 다수 발견된 현상이있었습니다. 또한 오픈 당시에는 비싼 자동차 주차비에 대해 많은 도마에 오르기도 하였습니다.
롯데월드 타워 시설에는 시그니엘 서울 호텔과 서울스카이 전망대와 쇼핑몰인 롯데월드몰이 있으며, 추가로 오피스와 오피스텔도 있습니다.
이처럼 관광객 및 많은사람들이 찾는 랜드마크인 롯데월드 타워에서 오감 중에서 중요한 식감인 음식, 그중 맛있는 맛집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또한 더워지고 있는 여름을 맞아 데이트하기에 최적화된 롯데월드몰 쇼핑몰에서 추천하는 음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음식종류별 롯데월드 타워 맛집의 정보가 필요하다면 전체 다 읽어주세요. 아래에서 공유해드리겠습니다.



롯데월드 타워 맛집 추천(층별)

매드포갈릭 – 7F

쇼핑몰 가장 높은 7층에 단하나뿐인 음식점으로 ‘마늘에 미치다’ 의미 그대로 한국적인 식재료인 마늘이 테마인 이탈리안 레스토랑입니다. 대표적인 메뉴는 갈릭 베이스인(갈릭 스노잉 피자, 갈릭 시즐링 라이스, 갈릭페뇨 파스타) 메뉴이지만, 가성비로는 내맘대로 세트 주문을 추천합니다. 가격은 2인 기준(세트) 약 5만원대이며, 영업시간은 11:30~22:00 (라스트오더 21시까지)입니다. 대기시간이 있으니 여유있게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롯데월드 타워 맛집 롯데월드 타워 맛집롯데월드 타워 맛집 롯데월드 타워 맛집

세상의모든아침 – 6F

쇼핑몰 6층에 있는 세상의모든아침은 조화 및 샹들리에로 장식되어있는 분위기 맛집인 이탈리안 레스토랑입니다. 대표적인 메뉴는 브런치 맛집으로 유명하지만, 특색있는 파스타들이 있어 한번쯤 시도해볼 만합니다. 앞서 말한것과 같이 분위기 맛집이라 가성비는 제외하겠습니다.  가격은 2인 기준(세트) 6만원대이며, 영업시간은 10:30~22:00 입니다.

롯데월드 타워 맛집 롯데월드 타워 맛집 롯데월드 타워 맛집롯데월드 타워 맛집

치즈룸&테이스팅룸 – 6F

위치는 쇼핑몰 6층에 있으며, 치즈룸과 테이스팅룸 브랜드 콜라보하여 분위기(소개팅/모임) 맛집인 이탈리안 레스토랑입니다. 대표적인 메뉴는 테이스팅룸 메뉴인 시금치 플랫 브레드와 치즈룸 메뉴인 보드카 소스 리가토니입니다. 가격은 2인 기준(2메뉴/음료) 약6만원대이며, 영업시간은 10:30~22:00입니다. 방문전 예약이되니 예약후 방문하는걸 추천합니다.

롯데월드 타워 맛집 롯데월드 타워 맛집롯데월드 타워 맛집롯데월드 타워 맛집

온더보더 – 6F

위치는 쇼핑몰 6층에 있으며, 멕시칸 대표 프렌차이즈 음식점입니다. 최근 런치메뉴가 생겨 2인이라면 도전해보는 것도 추천합니다.(단, 매일 3시까지만 주문 가능) 대표적인 메뉴는 화이타, 퀘사디아, 샐러드입니다. 가격은 2인 기준(3메뉴/음료) 약 8만원대로 비싼편으로 무조건 할인 받은걸 추천합니다. 상품권을 통한 할인은 30%, 시럽쿠폰은 15%가 적용가능합니다. 영업시간은 10:30~22:00입니다.

롯데월드 타워 맛집 롯데월드 타워 맛집 롯데월드 타워 맛집 롯데월드 타워 맛집



갓덴스시 – 5F

위치는 쇼핑몰 5층에 있으며, 웨이팅이 살벌한 회전 초밥집입니다. 데이트에 목적이 초밥이며 웨이팅할 자신있다면 강추합니다. 대표적인 메뉴는 초밥집이기 때문에 좋아하는 초밥을 드시면 됩니다만, 광어묵은지, 연어3종, 흰살생선류 드시는걸 추천합니다. 가격은 2인 기준으로(4천원 20접시 경우) 약 8만원대이며, 영업시간은 10:30~22:00입니다.

롯데월드 타워 맛집 롯데월드 타워 맛집 롯데월드 타워 맛집롯데월드 타워 맛집

피에프창 – 5F

위치는 쇼핑몰 5층에 있으며, 조금생소하긴한 미국식 중국요리 음식점입니다. 중식이지만, 이탈리안 레스토랑과 같이 1인 메뉴로 판매하는게 특징입니다. 대표메뉴는 몽골리안 비프와 창스 치킨 레터스 랩입니다. 가격은 2인 기준으로(세트) 5만원대이며, 영업시간은 10:30~22:00입니다. 방문전 예약이되니 예약후 방문하는걸 추천합니다.

롯데월드 타워 맛집 롯데월드 타워 맛집 롯데월드 타워 맛집롯데월드 타워 맛집

아비꼬 – 3F

위치는 쇼핑몰 3층에 있으며, 홍대에서 유명한 홍그라운드에서 유명한 카레 맛집입니다. 데이트 후 간단히 먹을 수 있는 장소입니다. 대표적인 메뉴는 기본 카레이며, 기본카레에 원하는 토핑을 추가하여 먹는 것을 추천합니다. 가격은 2인 기준으로(2메뉴) 2만원대이며, 영업시간은 10:30~22:00입니다.

롯데월드 타워 맛집 롯데월드 타워 맛집

후쿠오카함버그 – 3F

위치는 쇼핑몰 3층에 있으며, 특이한 식사법으로 유명했던 함박스테이크 맛집입니다. 돌판에 직접 스테이크를 구워먹는 흥미로운 방식을 갖고있습니다. 대표적인 메뉴는 에그치즈갈릭함바그입니다. 가격은 2인 기준으로(2메뉴) 약 3만원대이며, 영업시간은 10:30~22:00입니다. 음식점 규모가 다소 작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롯데월드 타워 맛집 롯데월드 타워 맛집

이터스 – B1F

위치는 지하1층에 있으며, 쉽게 멕시칸 패스트푸드점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대표적인 메뉴는 기본인 타코를 포함하여 부리또, 퀘사디아, 샐러드와 보올이 있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기 때문에 세트메뉴로 드시기 추천합니다. 가격은 2인 기준(세트) 2만원대이며, 영업시간은 10:30~22:00입니다.

롯데월드 타워 맛집 롯데월드 타워 맛집

추천 정리하기

  1. 소개팅에 어울리는 장소는 세상의모든아침과 치즈룸과테이스팅룸 추천
  2. 멕시칸 음식 땡길때는 온더보더(단, 할인 필수 받기) 추천
  3. 특이하게 먹어보고 싶을때는 후쿠오카함버그추천

 

함께 보면 유용한 포스트

카카오 톡 기프티콘 선물 및 사용 방법(feat. 아웃백 디지털 상품권)

KT 멤버십 제휴사 할인 방법 1편(영화,외식,베이커리,카페,편의점,쇼핑)

롯데월드 타워 맛집을 전달해드렸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정보도 필요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해주세요. 이 게시물이 유익했다면 구독, 하트(공감), 댓글을 부탁드립니다.

Leave a Comment